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이제 시작하는 강원도 샤스타데이지

by 어쩔땐호랑이 2022. 6. 17.
반응형

초여름 날씨지만 막바지 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꽃들이 가득한 들판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하얀 샤스타데이지 아직 못봤는데 ...걱정하지 마세요 기온이 낮은 강원도에서는 한 박자 늦게 피어난답니다! 

하얀 샤스타데이지가 가득 핀 너른 들판을 걷거나 카트를 타거나 리프트를 타고 즐기면 동화 속 세상에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하이원리조트는  이번달 11일부터 27일까지 ‘하이원 샤스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이원리조트는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에 위치해 있다. 겨울에는 스키장으로도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지만, 이번에는 하얀 샤스타데이지가 들판을 수놓는다.

하이원리조트 샤스타데이지 군락지. 강원랜드 제공.

행사는 카트 투어, 리프트 투어, 꽃길 걷기 등 샤스타데이지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한다.

 

먼저 ‘하늘길 카트 투어’는 이용객이 직접 운전하며 왕복 7km의 야생화 군락지를 감상하는 방식이다. 하이원리조트는 카트 수를 기존 14대에서 29대로 확대 운영한다.

 

‘리프트 투어’는 스키장의 제우스·헤라 리프트를 특별 개방하는 행사로 토·일요일과 월요일에 운영한다. 제우스·헤라 리프트는 밸리콘도에서 마운틴 탑과 마운틴콘도까지 이어진다.

 

또한 마운틴 광장에서 출발해 샤스타데이지 군락지까지 걸으며 즐기는 꽃길 걷기도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다음 달 11·18일에는 밸리 허브에서 정선 라온 플루트 앙상블과 하이원리조트 직원 공연단 하이원 하모니가 함께하는 버스킹을 진행한다.


 
원주에서 시작해 정선, 평창까지 피어나는 강원도 데이지꽃은 6월 중순이 가장 아름다운 시기입니다. 예쁜 계란 후라이가 생각하는 데이지, 이번에는 놓치지 마세요! 
 

👇당신만 안 본 소식👇

👍'여기'서 반딧불이 축제를 한다!

👍속초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속초아이

👍문경에 가면 움직이는 불상이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