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아직 한국에는 이런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by 어쩔땐호랑이 2022. 7. 12.
반응형

제주도에 있는 금능해수욕장은 마치 외국은 온 듯한 애메랄드 빛 바다빛과 잔잔한 파도 깊지 않은 바다물로 많은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곳이다.

 

금능해수욕장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

금능해수욕장

주소 :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

금능해수욕장은 한림음에 위치한 해변입니다.

사시사철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라 그런지 편의시설 수준도 훌륭할 뿐만 아니라. 화장실이나 샤워실을 비롯해 편의점이나 식당, 카페 등도 즐비해 있었습니다.

 

해변가로 들어서면 수평선 너머 웅장하게 자리잡은 비양도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화창한 날씨 덕에 손 뻗으면 닿을 것처럼 선명하게 보여 신기하게 보입니다.

 

날씨가 정말 맑고 좋아서 물에 들어가서 노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잘 보면 저 멀리까지 들어간 사람들도 많은데 물이 얕은걸 알 수 있어요

이 해수욕장의 장점이죠! 수심이 얕기 때문에 가족,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은 제주도 해수욕장입니다.

 

게다가 해안가 주위에 빽빽하게 심어진 야자수들 덕분에 이국미도 대박이었거든요.

산들바람에 잎이 흔들리는 모습은 해외 휴양지에 놀러온 것 같은 착각도 들게 합니다.

너무 하얘서 눈이 부실 정도였던 백사장은 상당히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어요.

제주 금능해수욕장은 수심이 얕아 물놀이를 하는 아이들도 많이 보입니다.

게다가 파도가 거의 치지 않아서 안전하게 놀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가족들과 특히 아이들과 즐기는 최적의 해수욕장 입니다.

에메랄드빛이 기막혔던 오션뷰는 그림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었거든요.

하루종일 감상할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다웠던 곳이라 꼭 가보셨음 좋겠습니다.

😍요즘 '이곳'이 가장 핫이슈😍

✌️국내에서 가장 긴 출렁다리 '여기'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긴 출렁다리 '여기' 있습니다.

4월 28일 개장한 월영산출렁다리 는 길이 275m, 폭 1.5m 규모로 국내에서 가장 긴 출렁다리입니다. 최대 1,500명까지 동시 통행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개장 한 달도 안 되어 10만명이 다녀 갔습니

hhappyhouse.com

✌️여기는 해외 휴양지 부럽지 않습니다.

 

여기는 해외 휴양지 부럽지 않습니다.

스노클링 스폿 중에서도 물이 맑고 깨끗하기로 유명한 곳이 제주의 판포포구입니다. 물쌀도 없고 물놀이 할 수 있는 공간이 넓고 안전하게 물놀이 할 수 있는 곳인거 같다. 판포포구 제주특별자

hhappyhouse.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