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여기는 해외 휴양지 부럽지 않습니다.

by 어쩔땐호랑이 2022. 7. 12.
반응형

스노클링 스폿 중에서도 물이 맑고 깨끗하기로 유명한 곳이 제주의 판포포구입니다.

물쌀도 없고 물놀이 할 수 있는 공간이 넓고 안전하게 물놀이 할 수 있는 곳인거 같다.

판포포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판포리 2877-3

이용요금 

스노쿨링 장비 : 5,000 원

구명조끼 : 5,000 원

패들보드 : 1시간 2만 , 2시간 3만

샤워시설 :

인판포 레스토랑 3,000 원(수건제공)

 

제주 서쪽 끝자락에 있는 판포포구는 모래 바닥의 바다로, 아름다운 에메랄드빛을 띠는 물색이 특징입니다.

제주 서쪽의 다른 해수욕장에 비해 물이 깊지 않아서, 어른이나 물을 무서워하지 않는 여행자에게 적합해요.

 

판포포구는 사립시설이나 사유지가 아닌  자연이 만들어낸 스노쿨링 스팟이에요.

아이들을 동행한다면 앞쪽 입구 쪽을 이용해주세요. 안쪽 사다리는 높고 미끄러워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

차로 7분 거리에는 일몰이 아름다운 신창풍차해안도로가 있는데요. 이 또한 유명한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스노클링을 즐긴 후 지는 해를 해안 도로에서 만끽하는 것도 추천하는 여행 코스입니다.

 

😍요즘  '이곳'이 가장 핫이슈😍

 

✌️국내에서 가장 긴 출렁다리 '여기'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긴 출렁다리 '여기' 있습니다.

4월 28일 개장한 월영산출렁다리 는 길이 275m, 폭 1.5m 규모로 국내에서 가장 긴 출렁다리입니다. 최대 1,500명까지 동시 통행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개장 한 달도 안 되어 10만명이 다녀 갔습니

hhappyhouse.com

✌️이번 여름은 가족과 함께하는 시원한 계곡 추천합니다!

 

이번 여름은 가족과 함께하는 시원한 계곡 추천합니다!

성주 한개마을은 주민들이 살며 옛 모습을 지켜가는 전통 마을이다. 뒤쪽으로 영취산이 포근히 감싸고, 앞으로 백천이 흐르는 전형적인 배산임수 길지다. 조선 세종 때부터 성산 이씨 집성촌으

hhappyhouse.com

 

반응형

댓글